수면장애 영양제 – 안정된 뇌파를 발생시켜 수면에 도움준다

바쁜 현대인들은 적정수면 시간을 잘 지키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온갖 스트레스 등으로 수면장애를 겪고 있는 사람도 많습니다.

시간을 더 내서 충분한 수면을 위해 쓰인다면 좋겠지만 일과 공부, 사회생활 등으로 그렇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럴 때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제품 등을 이용해 보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긴장완화 아미노산 ‘테아닌’ 섭취하기

편안하고 안정된 상태에서 느끼는 뇌파를 발생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테아닌’ 성분의 제품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테아닌은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긴장완화와 스트레스를 해소를 돕기 때문에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테아닌은 특히 녹차에서 많이 발견되는 아미노산이며, 정신적 스트레스와 육체적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역할을 하므로 영양 강화제로 많이 쓰입니다.

엘나스

엘나스의 기능성 원료인 L-테아닌은 뇌로가는 신경전달물질을 조절하여 뇌파의 일종인 알파파를 유도하고,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엘나스에는 L-테아닌 200mg가 함유되어 있으며, 한국과 미국에서 원료의 안정성을 인정받았으므로 안전하게 섭취가능합니다. 또한 기능성·위생·안전성의 기준을 만족하는 우수건강 기능식품 제소시설에서 제조되고 있습니다.

1일 1정 섭취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섭취후기 보기

나우푸드 L-테아닌 200mg 베지 캡슐

50년이 넘는 동안 우수한 품질의 건강식품과 보조제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나우푸드의 L-테아닌으로 긴장 및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고 건강한 혈관 기능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인공색소 및 향료, 분류되지 않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 등을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1일 1캡슐씩 1 ~ 2회 공복에 섭취하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섭취후기 보기

뉴트리코스트 L-테아닌 200mg 캡슐

뉴트리코스트는 고품질의 원재료로 만든 제품을 제공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이며, 이 회사에서 제조한 L-테아닌 제품은 200mg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젤라틴, 쌀가루가 함유되어 있으며 1일 1알을 1 ~ 2회 공복에 섭취하면 좋은 수면에 도움이 됩니다.

섭취후기 보기

겨울철 가장 많이 찾는 보온 아이템 1위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