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영양제 추천 – 아기들, 성인에게도 적용되는 방법

바쁜 현대인들은 적정수면 시간을 잘 지키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온갖 스트레스 등으로 수면장애를 겪고 있는 사람도 많습니다.

시간을 더 내서 충분한 수면을 위해 쓰인다면 좋겠지만 일과 공부, 사회생활 등으로 그렇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럴 때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제품 등을 이용해 보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우유 단백질을 이용한 ‘락티움’ 섭취하기

밤에 따듯한 우유를 데워 마시면 수면에 도움이 된다는 글은 많이 보셨을겁니다. 그 이유는 우유 단백질 속에 함유된 ‘락티움’이라는 성분 때문입니다.

락티움은 우유 단백질 중 하나인 카제인 단백질을 물로 가수분해해 만든 단백질 펩타이드로 세포의 신경 자극 안정화를 통해 불면증 완화와 수면 지속시간 증가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뉴트리코어 수면엔 락티움

뉴트리코어 수면엔 락티움은 미국과 유럽에서 특허 받은 원료를 사용하고, 락티움 300mg을 함유하였습니다.

뉴트리코어의 핵심기술로 첨가물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아 장기간 섭취 가능하며, 미네랄과 아미노산을 함유한 5종의 부원료와 식물에서 추출한 부원료 5종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하루 1정으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섭취후기 보기

모어네이처 수면엔 안심 꿀잠 락티움

70년이 넘는 역사의 글로벌 유가공 전문업체 Infredia에서 생산된 독점 원료를 항공 직수입하여 사용하였습니다,

타트체리, 아카시아꿀 등 식물성과 미네랄 15종의 프리미엄 부원료도 함유하고 있으며, 엄선한 3과일채소 17종 부원료 또한 함유되어 있습니다.

하루 1정으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섭취후기 보기

아임더닥터 락티움 영양제

프랑스 Ingredia에서 연구 개발한 프랑스산 독점원료를 사용하며, 락티움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미국산 미강주정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우유에서 생기는 순수한 단백질 성분만을 추출해서 만든 유청단백질 또한 함유되어 있습니다.

자기전 1일 2정 섭취하는 제품입니다.

섭취후기 보기

안정된 뇌파를 발생시켜 수면에 도움주는 이것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